LG유플러스 로고

연관 검색어

LG U+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개인

이용안내

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질문입니다.

  • 가입 대상은 선택 약정 할인(통신요금 25% 할인)과 공시지원금(휴대폰 가격 할인)을 이용하지 않는 기존 고객님과 신규 가입하는 고객님입니다.

    유의사항
    1. U+Shop 7% 추가 요금 할인, 선택 약정 할인, 공시지원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  2. 약정 요금제에 이미 가입 중인 고객님은 기존 약정을 해지하고 반환금을 납부한 뒤 가입할 수 있습니다.
    3. 아래와 같이 LTE 데이터 중심 요금제 9종에 가입된 고객님들만 가능합니다.
       무약정 데이터 일반+400MB/무약정 데이터 1.3+1.5GB/ 무약정 데이터 2.3+2.6GB/무약정 데이터 3.6+4GB/
       무약정 데이터 6.6+6.6GB/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A+11GB/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B+16GB/
      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C+30GB
    4.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(다른 요금제로 변경)하는 경우, 데이터는 사용 일수 만큼 제공됩니다.

  • 기기의 박스를 개봉한 후(포장을 뜯은 후)에는 단순변심 및 가격 변동의 사유로 취소가 불가합니다.
    통화품질 및 휴대폰 등 기능상 오류 발생 등 입증이 가능한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
    개통 후 14일 이내에 단말기 교환(착하교체)이(가)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[관련법보기]
   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, 제3호,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.
    휴대폰의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,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.


  • U+ Shop 사이트 "내 쇼핑정보" 메뉴를 통하여 신청서의 확인/수정/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단, 이미 배송중인 경우엔 U+ Shop 고객센터(1644-7009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  (U+ Shop 고객센터 업무 가능 시간 : 월~금 09:00 ~ 18:00)

    ▶ 바로가기 : https://www.uplus.co.kr/sqr/mypg/pers/RetrieveEntryRqsList.hpi?mid=11794


  • 평일 15시 이전에 신청접수 및 고객센터 확인 전화 완료된 건에 한하여 당일 우체국 택배로 발송되며,
    발송일 기준 1~2일 이내(주말 제외) 수령 가능합니다.
    (재고 현황 및 도서 산간(지역) 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    U+ Shop 사이트 "내 쇼핑정보" 메뉴를 통해 개통 진행 상황 및 배송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▶ 바로가기 : https://www.uplus.co.kr/sqr/mypg/pers/RetrieveEntryRqsList.hpi?mid=11794

  • * 휴대폰 바꾸기 : 기존 유심(개인 정보 저장)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새 휴대폰에 사용하시던 유심(개인 정보 저장)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,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유심(개인 정보 저장)카드를 새로 구매한 경우 U+ Shop 고객센터로(1644-7009)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.

    * 통신사 바꾸기 : 수령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.

    * 새 번호 개통하기 : 새 휴대폰에 유심(개인 정보 저장)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.


  • 사은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 신중히 선택해주세요.
  • 개통 후 14일 이내에 U+ Shop 고객센터(1644-7009)로 연락을 주시거나 가까운 당사 직영점으로 내방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※ 제조사 불량 확인서 지참 필수
    단, 아이폰/아이패드 제품의 경우, 애플 A/S 센터에서 단말기 교환(착하교체) 가능합니다.

  • 기존 결합서비스(한방에Yo)는 결합 구성원 1인당(대표자기준) 최대 13,2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었으나
    새로 나온 유무선 가족결합할인은 최대 16,610원 까지(기존 대비 3,410원 더 할인)
    월 이용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.
    (2인 이상/ 모바일 요금제 대표자:데이터스페셜A, 구성원:데이터일반의 경우)

    또한, 결합 인원수나 사용 요금제 제한 등 필요조건이 완화되어 보다 쉽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U+ Shop 에서 구매 시 선택 약정 할인(통신요금 25% 할인) 등록이 가능하며, 7% 추가 요금 할인이 적용됩니다.
    (7% 추가 요금 할인은 공시지원금(휴대폰 가격 할인)/선택 약정 할인(통신요금 25% 할인) 구분 없이 모두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
  • 제휴카드는 카드사를 통해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. (하단 콜센터 연락처 참조)
    카드 발급 후 U+ Shop 고객센터(1644-7009) 를 통하여 할인등록이 가능하며, 할인 내역은 카드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▶제휴카드 발급 전용 콜센터 (17년 09월 기준)
    - 신한카드 라이트플랜 : 080-700-3103
    - KB국민카드 하이라이트 : 1577-9900
    - 하나카드 빅팟 카드 : 1800-1706
    - 현대카드 M Edition 2 라이트할부 2.0 : 02-2655-5006
    - LG U+라서 The즐거운 우리카드 : 1599-9700
    - 삼성카드 2 v2 : 1666-8192
    - 롯데카드 Version2 : 1577-3677

전문 상담원의 빠르고 친절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가입 상담 문의는 아래 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

가입 상담 안내

휴대폰/태블릿/스마트워치 가입문의

가입문의 :1644-7070, 평일 09:00~21:00, 토요일 09:00~12:00

인터넷/TV/홈보이 가입문의

국번없이 101, U+ 인터넷전화 이용시 114 (무료), 평일 09:00~18:00(일요일, 공휴일 제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