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관

개인

파손 접수하기

전체 휴대폰 파손 처리 보기
  1. 1단계 파손 접수하기

   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-5108(유료) 를 통해 파손 접수 하세요.
  2. 2단계 수리하기

   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AS대행 서비스를 신청하세요.
  3. 3단계 임대폰 대여하기

   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휴대폰을 빌려드려요.
  4. 4단계 파손 보상받기

    휴대폰 분실/파손 보상 가입자는 수리비를 보상 받을 수 있어요.
  5. 5단계 기기 변경하기

   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을 받고 새로운 기기로 변경할 수 있어요.

    어디서 접수하나요?

   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-5108(유료) 를 통해 파손 접수 하세요

    •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아이콘
     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>
    • 분실파손 전담센터 아이콘
      분실파손 전담센터 - 1644-5108(유료) - 월-금 : 오전 9시~오후 6시 - 토 : 오전 9시~오후 1시